안녕하세요 디넛입니다.


    오늘은 풋볼데이 거래소작 공략을 주제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얼마전부터 풋볼데이 3주년 이벤트로 왁자지껄한데 이벤트 공략이 바로 거래소작입니다.


    3주년 이벤트는 소모한 GP 의 10%를 포인트로 환산하는데. 거래소를 통해서 가지고있는 GP를 불려나가는 일종의 편법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GP소모가 핵심이기 때문에 무슨 짓을 하더라도 GP를 많이 소모하는데 중점을 두어야 하는 바 거래소를 통해 인위적인 GP 소모 증가를 통해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프로2부 우승입니다.


    3주년 이벤으로 우리형 날두를 득해서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네요 깔끔하게 우승했습니다.


    ( 물론 리그컵도 우승 !!! ) 너무 좋습니다. 팀덱이 얼른 강해져서 프로 1부 우승도 거머쥐고 싶지만 쉽지 않습니다.


    팀전력을 빨리 끌어올려야 하고 에이스카드와 라이브카드 셀렉션카드를 뽑아야 하는데 전 운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언제쯤 강해질지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풋볼데이 거래소작을 어떻게 하냐면


    첫번째로, 거래소에서 매매가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는 카드들을 선정합니다.

    (골드카드가 포함되어있는 카드들은 매물수가 매우 많기때문에 제외합니다.)

    매물수가 200~400인 카드들은 팔리려면 이벤트기간 다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하죠.


    거래소작은 무조건 에이스카드 기반의 카드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첫번째로 풋볼데이 12월 에이스카드 목록에 포함되어있는 메수트 외질 선수의 잠재력카드입니다.


    하한가인 40만GP보다 높은 42만Gp에 거래되고 있죠?

    이런 카드들을 구매한 후에 40만 GP에 하한가로 파는겁니다.

    물론 2만GP + 수수료 약 13만 GP 로 15만 GP정도 손해를 보긴 하지만

    거래소작의 목적은 3주년 이벤트를 위한 GP소모로 포인트를 버는 것이기 때문에 포인트로 따져본다면 카드구매 42만 = 4.2만 포인트

    40만에 재판매 한다면 손해보는 15만 GP를 제외한 25만 GP 획득

    4.2만 포인트 = 15만 GP라고 가정했을 시

    하루 최대거래인 3장을 거래한다면

    12.6만 P = 45만 GP 의 공식이 성사됩니다.




    앞으로 10일정도의 시간이 남았으니 10일동안 매일매일 거래소작업을 한다고 가정할 시 126만 P = 450만 GP

    750만 GP로 126만 P 획득이 가능합니다 위시권 + TP권 모두 가질수 있는 포인트죠.


    요 꿀팁 거래소작 꼭 모든 풋데인들이 활용하시길 기원합니다!













    메수트 외질과 더불에 사무엘 에투 또한 풋볼데이 12월 에이스카드 목록에 포함되어있는 카드죠 요놈두 최저판매가에 산 후에 하한가에 판다면 외질과 비슷한 포인트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무엘 에투는 제 위시카드인데 먹었스면 좋겠습니다.)













    메수트 외질, 사무엘 에투를 포함해 애슐리 콜 또한 에이스카드 기반의 잠재력카드로 거래에 매우 적절한 카드죠 이 세장의 카드를 구매한 후에 재판매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등록해주시면 얼마 지나지않아 모두 팔리게 됩니다.































































    포스팅하면서 글을 쓰는 10분동안 모든 카드들이 판매되었습니다.

    처음 화면의 194만 GP -> 175만 GP로 약 20만 GP를 소모하고 포인트는 13.5만포인트 획득했습니다. 135만 GP 소모해야 얻을수 있는 포인트를 20만 GP 소모하고 먹었습니다.


    핵꿀팁입니다.


    거래소작과 함께라면 3주년 이벤트의 모든 아이템들을 먹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수중에 어느정도의 자본금만 있다면 말입니다.


    이상 풋볼데이 거래소작 공략 / 풋볼데이 3주년 이벤트 공략 이였습니다. 꿀팁 인정하시면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도 여러가지 좋은 공략들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디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