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풋볼데이 근황들을 올리고 한달...정도의 시간이 지났는데 결과적으로 별로 달라진게 없습니다 !!!!! ㅠㅠㅠ 하....  GP벌이가 너무 힘드네요


    월드투어랑 데일리매치 리그톡 친구경기 승부차기까지.. GP를 벌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하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리그가 워낙 촌구석 리그이다보니까 별  수 없나봐요


    프로1부 강등 -> 프로2부 우승 -> 프로1부 강등 -> 프로2부 우승


    무한의 쳇바퀴...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뭔가 획기적인 이벤트가 있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사실 레알 바르샤 모으고 있긴 하지만 두 클럽 전부다 18덱도 없으니 말 다한거죠


    정말 18덱부터 모아야 하는데 카드가 너무 안뜨네요 ㅠㅠ


    카드가 떠야되는데 하.... 답답~~~ 합니다 ~~~










    보시다싶이 프로 2부에서는 항상 우승을 합니다


    프로1부 올라가면 무조건 강등권이죠 ㅎㅎ


    제게 남은건 이제 풋볼데이 3주년 이벤트 뿐입니다.


    3주년 이벤트가 끝나면 저도 프로1부 잔류 혹은 승격권에 올라갈 수 있겠죠?



    2016. 11. 24 <풋볼데이 3주년> 입니다. 제가 봤을때 99%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까지 명절이나 특별한 날 이벤트를 해온 것으로 보아 미리미리 GP를 쌓아놓은 후에 이벤트 참여를 해야하죠...


    이번에도 아마 특별패키지로 아이템팩을 만들어 현질을 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참고로 ~ 전 덱을 늘리는 것 외엔 무과금유저입니다!!


    풋데의 과금유도에 당하지 않아~










    덱이 참... ㅋㅋㅋ 저번에 보셧던거랑 아주 ~ 똑같죠? 발데스는 630경기로 곧 700경기를 앞두고 있어서 한시즌만 더 하면 올형광 케미를 완성합니다 ㅋㅋ.. 에효... 빨리 이벤트를 해서 TP를 모으든지 ~ 덱을 모으든지 ~ 강화를 하든지 ~ 하는데말이죠..


    갈길이 너무 멉니다. 레알바르샤 덱을 괜히 했나 후회도 하고..


    이럴거면 차라리 에카가 다른클럽덱이 나왔으면 애초에 모으질 않았을텐데 말입니다.


    아마도 레알 바르샤가 아닌 다른 중위권 클럽덱을 모았다면 이미 예전에 프로1부 안착해서 플레이했을텐데 말이죠


    차라리 중위권덱으로 프로1부에서 플레이하면서 돈 모아서 상위권 리그 덱으로 옮겨가는게 훨씬 좋아 보입니다.


    제가 풋볼데이 처음 할때는 그런 꿀팁들을 알려주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무턱대로 바르샤덱으로 출발했죠 ㅋㅋㅋㅋㅋ









    Gp말고도 카드도 왕창 모으고 있습니다... 11월 24일.... 딱 일주일 남았는데 조금만 더 참으면 제게 TP가 들어오지 않을까요? 후후... 이벤트 끝나고 서브팀컬러 새로 맞출 생각에 절로 미소가.. ㅎㅎ...



    이벤하면 천만원정도 딱 모일거 같은데 자게유저분들 보면 2천만원 3천만원 4천만원 모으신분들 정말 부럽드라구요... 리그가 낮아서  GP 벌기도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상위리그분들은 몇주 몇달만 하셔도 금방 수천만원대 GP를 모으는데 리그가 낮은 곳에 서식하다보니까 높은곳 올라가기가 더 힘드네요


    완전 부익부빈익빈 아닙니까? 높은리그는 더욱 높아지기만 합니다 ㅠㅠ


    우리모두 풋볼데이 3주년 이벤트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GP저축을 해보아요!




    다음글은 3주년이벤트 시작하면 올리겠습니다 ~


    싸지방에서 할만한게임 1위 풋볼데이

    Posted by 디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