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요즘 너무나도 좋아하는 수요웹툰인 고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사실 조회수 기준으로 수요웹툰 중 3위에 해당할 정도로 이미 많이 유명한 웹툰인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23시 30분만 되면 칼같이 업데이트 해주는 우리 작가님 참 대단하십니다.


    분량도 결코 작은 분량이 아닌데 독자들을 위해서 애써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시작부터 피가 튀기면서 다이내믹하게 진행되는군요 ^^


    역시 고수는 무협을 배경으로 한 만큼 약간의 잔인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이 잔인함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잔인함이 아니라는거!


    내용을 좀더 흥미진진하게 해주는 아주 좋은 조미료 역할을 합니다.






     





     






    우리 주인공 너무 강하죠. 만둣집 알바가 이렇게 강할수 있을까요 ㅋㅋ


    싸울때마다 온 땅과 산을 부수어버립니다.


    간단한 기술을 시전만 해도 이렇게 땅이 파이는 엄청난 고수의 경지!! 그래서 웹툰 이름도 고수인가보네요 ^^














    산을 그냥 날려버리는 장면입니다.


    손쉽게 날려버리죠.. 파천신공의 엄청난 기술...


    우리 주인공이 독보적 무술 1위의 경지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누구랑 싸워도 전혀 질 것 같지가 않아요 ~














    주인공과 싸우는 적도 만만치 않습니다.


    하나같이 주연급 인물들은 산과 땅을 다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놓을 실력을 갖추고 있네요.


    역시 수요웹툰의 끝판왕 다운 액션 씬 입니다.


    수요웹툰중 단연 추천할만한 1순위는 고수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무협의 고수들만 모아놨습니다. SSSS급 액션씬 !!!
     








     







    사실 수요웹툰 고수를 보는 이유중 또다른 중요한 하나는 베댓이죠 ㅋㅋ


    베스트댓글들 써주시는 분들 무슨 개그학원이라도 다니는냥 엄청난 드립들을 만들어내십니다 ㅋㅋ


    항상 웃겨요 마지막에 먹는 완벽한 디저트같은 느낌입니다.















    이상 수요웹툰 고수 솔직리뷰였습니다


    ★★★★★ 별다섯개 !


    무조건 추천합니다


    Posted by 디넛